↑ 사진=E채널 |
27일 밤 8시 방송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의 E채널 홈 푸드 예능 버라이어티 ‘먹!킷리스트, 식식한 소녀들’(이하 ‘식식한 소녀들’)에서는 정진운과 정준하, 루나, 차오루, 허영지, 박보람, 자이언트 핑크가 동해안 최대의 황금어장, 겨울 미식의 도시 경상북도 포항에서 4대 미신(味神)을 영접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본 방송에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제작진은 많은 이들이 떠거운 반응을 보여준 소녀들의 비밀스러운 모습이 담긴 숙소를 다시 한번 카메라에 담았다. 회를 거듭할수록 남다른 친분을 과시하고 있는 소녀들은 촬영이 끝난 후 진솔한 토크는 물론, 사진 찍기와 댄스타임을 가졌다.
특히 소녀들의 진가는 셀프 카메라에서 발휘됐다. 솔직한 입담도 과시했다. 박보람은 계속해서 “다시 한번 더 찍자”고 외치는 자이언트 핑크에게 “질린다. 질려”라고 일침을 가해 모두를 웃게 했다. 루나는 “우리 엽기 사진을 찍자”며 “예쁜 척 하는 거 우리에게 어울리지 않는다”고 흑역사에 가까운 엽기 사진을 남겨 배꼽을 쥐게 했다.
그대로 잠들기에 시간이 아까웠던 소녀들은 체력이 고갈될 때까지 댄스타임을 즐졌다.
포항의 겨울 제철 재료 4대 미신(味神)의 찬란한 밥상을 담은 홈 푸드 예능 버라이어티 ‘식식한 소녀들’ 6화는 27일 밤 8시 E채널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