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손진아 기자] 실력파 뮤지션 박원과 가수 겸 배우 수지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기다리지 말아요’가 오늘 (28일) 정오에 공개된다.
28일 박원과 수지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기다리지 말아요’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싱어송라이터 박원의 작사 작곡으로 이루어진 ‘기다리지 말아요’는 사소한 부분에서 시작되는 연인들의 불안함을 다독여주는 따뜻한 감성의 러브송으로, ‘그 사람보다 더 좋아하는 게, 표현하는 게 뭐 어때요’라는 박원 특유의 직설 화법이 담긴 매력적인 곡이다.
또박또박 ‘연락을 기다리지 말’라고 용기를 건네는 박원의 파트 후, 청아한 목소리로 ‘그 사람도 당신의 마음과 똑같아요’라고 다정하고도 조심스럽게 사랑을 응원하는 수지의 노래로 이어지는 그 순간, 특별한 장치 없이 곡에 어울리는 보컬만으로 음악이 얼마나 극적일 수 있는지를 들려줄 예정이다.
박원과 수지는 곡 작업에 이어 ‘기다리지 말아요’의 뮤직비디오에도 함께 출연해, 사랑에 대한 달콤한 조언을 들려준다.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의 카페를 배경으로 사랑
박원의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둘의 만남에 많은 팬들과 대중들의 기대가 커진 만큼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보여드리고자 했던 박원의 마음이 음원을 통해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