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보검 아시아투어 팬미팅 성료 사진=블러썸엔터테인먼트 |
박보검은 지난 11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진행된 ‘2016-2017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총 4000여명의 팬들과의 함께했다.
박보검은 오래 기다려온 국내 팬들을 향해 “보고싶었다”며 반가운 인사를 건넸고, 이에 팬들은 뜨거운 환호로 응답했다. 이어 그는 각 도시별 에피소드를 비롯한 일상 사진들을 공개, 아시아 투어 발자취를 공유하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이어진 2부에서는 영화 ‘해리포터’의 의상을 입고 객석에서 등장, 팬들을 또 한 번 열광케 했다. 또한 달콤한 파티셰로도 변신해 케이크를 만들어 선물하는 것은 물론, 게임 코너를 위해 자신이 직접 준비한 소장품을 아낌없이 선물하는 등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라디오 콘셉트로 구성된 3부에서는 DJ로 변신,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1부 축하 손님으로 찾아온 곽동연은 꽃다발과 커플티를 들고 등장,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과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절친 브로맨스를 선보다. 특히 3부 축하손님으로 등장한 차태현과 임주환은 “(박)보검이는 너무 착해서 항상 걱정되는 친구다”라며 박보검의 평소 성품을 언급, 남다른 우애(友愛)를 드러내 훈훈함을 전했다.
↑ 박보검 사진=블러썸엔터테인먼트 |
박보검은 “팬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기대하며 최선을 다해 준비했는데,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간 것 같아 아쉽다. 여러분이 보내주신 응원과
한편, 박보검은 작년 12월 쿠알라룸푸르를 시작으로 올해 3월 서울까지 아시아 지역 총 8개 도시에서 약 3만 여명 팬들과의 만남을 성황리에 마쳤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