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맨투맨 김보미 사진=김보미 인스타그램 |
공개된 사진 속 김보미는 차 안에서 화사한 미모를 뽐내며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미모 포텐 폭발”, “인형인 줄”, “봄여신”, “심쿵”, “여신강림”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보미는 영화 ‘써니’에서 미스코리아를 꿈꾸는 어린 복희 역으로 주목 받았으며, 이후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마이 시크릿 호텔’, ‘어셈블리’, ‘동네의 영웅’ 외 꾸준한 작품활동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인상 깊게 소화해내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아나가고 있다.
또한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맨투맨(MAN x MAN)'(극본 김원석, 연출 이창민) 출연에 이어 연극 ‘나의 사랑 나의 신부’에 여주인공 ‘미영’ 역으로 캐스팅 돼 2PM 멤버 ’황찬성’과 함께 달달한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맨투맨'은 초특급 한류스타의 경호원이 되는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고스트 요원과 그를 둘러싼 숨은 맨(Man)들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로 극 중 김보미는 차도하(김민정 분)의 친구이자 여운광(박성웅
한편, 영화같은 스케일, 연기력으로 입증된 배우들의 조합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새 금토드라마 ‘맨투맨’은 ‘힘쎈여자 도봉순’ 후속으로 오는 4월 21일 밤 11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