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엠넷 ‘쇼미더머니6’ 지원 소식을 전한 힙합 그룹 리듬파워 멤버 보이비(Boi B)가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리듬파워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18일 공식 SNS를 통해 보이비의 첫 번째 솔로 EP 앨범 ‘나이트 바이브(Night Vibe)’ 발매를 알리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에는 어두운 밤 곡 작업에 열중하고 있는 보이비의 모습과 직접 이번 솔로 앨범에 대해 설명하는 짤막한 인터뷰가 담겨 있다.
보이비는 "이번 앨범은 한 곡을 제외하고 전부 작년 겨울부터 작업한 곡들로 구성됐다"며 "곡을 작업할 때 낮과 밤이 바뀌어서 살다 보니 주로 밤에 떠오르는 생각들을 바탕으로 작업했다. 전체적으로 매우 저 보이비스러운 앨범이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아메바 측은 보이비의 첫 솔로 앨범에 대해 “전 트랙 모두 보이비의 솔직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며 “기존에 보이비가 들려주었던 음악들과는 다른 새로운 면모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고 소개했다.
보이비의 첫 번째 솔로 EP 앨범 ‘나이트 바이브(Night Vibe)’는 이달 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