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이 '허닭' 홍보 영상에서 또 한번 재치를 뽐냈다.
개그맨 허경환, 오나미가 출연하고, 유세윤이 제작한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 8주년 기념 홍보 영상이 누리꾼들을 배꼽잡게 하고 있다. 지난 2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계정 및 블로그, 공식 쇼핑몰 등에 공개된 이후 이 영상은 SNS를 통해 빠르게 퍼지면서 입소문을 끌고 있다.
'허닭' 홍보 영상은 유세윤이 대표로 있는 '광고백'에서 제작을 맡았으며, '허닭' 대표인 허경환과 가상부부 예능프로그램 '님과 함께'에서 호흡을 맞추며 많은 인기를 모았던 오나미가 출연해 개그맨들의 끼가 넘친다.
영상은 어린이들의 슈퍼영웅인 '파워레인저 변신 로봇' 콘셉트로 제작됐다. 허경환이 닭가슴살을 먹으면 닭가슴살의 주요 성분인 단백질이 에너지로 충전되면서 몸 곳곳이 닭가슴살 소시지, 큐브, 슬라이스 닭가슴살 등 '허닭' 제품으로 변신한다.
막강한 힘을 갖게 된 허경환은 어떤 공격도 물리칠 수 있는 영웅이 되고, 귀여운 악당 역할을 맡은 오나미가 닭가슴살
홍보영상과 함께 '허닭'은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1일까지 해당 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열어,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sje@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