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티아라가 방송인 정상훈의 '3분 여자 친구'가 된다.
티아라는 24일 밤 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9'에서 '3분시리즈' 코너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티아라의 모든 멤버들이 SNL 크루들과 함께 예상 밖의 명장면들을 선보인다. 특히 티아라는 인기 코너 '3분 시리즈'의 '3분 내여자'로 활약을 예고한다.
'3분 내여자' 코너에서 멤버들은 다양한 콘셉트의 여자친구로 등장, 크루 정상훈의 매력 넘치는 여자친구를 연기할 예정이다. 지연은 '중독성 있는 여자친구'로 나타나 헤어나올 수 없는 중독성으로 정상훈을 사로잡는다. 또한 은정은 '배려해주는 여자친구'로 깜짝 등장해 언제 어디서나 종잡을 수 없는 배려심으로 주변 사람들을 당황하게 만들며 웃음을 선사할 계획이다.
의외의 재미도 발견할 수 있다. 멤버들이 선보이는 꽁트 속에서 티아라의 다양한 히트곡들을 찾아볼 수 있는 것. 그동안 많은 노래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가수 티아라의 매력을 재확인 할 수
제작진은 "너무 많은 아이디어가 나와 고르기 어려울 정도였다. 방송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티아라 멤버들이 열정적으로 임해주고 있다. 셀 수 없을만큼 다채로운 모습 선보일 호스트 티아라와 SNL 크루들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jeigu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