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오는 19일 첫 번째 미니앨범 ‘Hola Hola’로 정식 데뷔하는 KARD가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해 기대를 높였다.
KARD는 14일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데뷔앨범 ‘Hola Hola’의 전곡 미리 듣기 영상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 KARD는 데뷔 프로젝트 곡 ‘오 나나(Oh NaNa)’ ‘돈 리콜(Don’t Recal)l’ ‘루머(RUMOR)’의 뮤직비디오 일부와 하이라이트 음원을 1번에서 3번 트랙으로 배치했다.
데뷔 앨범과 같은 이름의 타이틀 곡 ‘홀라 홀라(Hola Hola)’는 강한 드럼 비트와 댄스홀 그루브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트로피칼 하우스 장르의 EDM곡으로 청량한 느낌을 더했다.
1992년 국내 최초 혼성그룹으로 데뷔한 DSP미디어 소속사 선배 잼(ZAM)의 노래를 리메이크해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은 ‘난 멈추지 않는다’는 KA
마지막 곡 ‘리빙 굿(Living Good)’은 KARD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올드스쿨 힙합 장르에 팬, 가족, 친구, 스텝 등 데뷔를 준비하며 감사한 분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아낸 선물과 같은 트랙이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