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자친구 귀를 기울이면 인기행진 사진=쏘스뮤직 |
여자친구는 지난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 전곡을 공개했다.
이번 여자친구의 새 미니앨범 '패럴렐'에는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을 비롯해 푸르른 여름색의 'INTRO', 리드미컬한 기타 연주와 베이스 라인이 흥을 더하는 디스코 비트의 댄스곡 '두 손을 모아', 사랑하는 사람을 자신의 반쪽으로 표현한 귀엽고 사랑스러운 곡 '이분의 일 1/2', 레트로 풍의 디스코 팝 장르 'LIFE IS A PARTY', 리드미컬한 기타와 레트로한 스트링 사운드가 인상적인 '빨간 우산', 팬 버디에게 보내는 새로운 팬송으로 멤버들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그루잠', '귀를 기울이면 inst'버전 등 총 8트랙이 담겨있다.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는 여자친구 특유의 벅차오르는 감성이 돋보이는 미디엄 댄스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멤버들의 청량한 목소리가 푸르른 여름을 연상케 한다.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믿음과 사랑 넘치는 마음을 표현한 가
특유의 청량함과 상큼한 매력으로 여름과 최고의 궁합을 보여준 여자친구는 '오늘부터 우리는(2015년)', '너 그리고 나(2016년)'에 이어 '귀를 기울이면(2017년)'까지 '여름불패' 신화를 이어가며 신흥 썸머퀸으로 떠오르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