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타스틱 듀오2" 사진=SBS "판타스틱 듀오2" 방송화면 캡처 |
6일 오후에 방송된 SBS '판타스틱 듀오2'는 ‘스타워즈 특집’은 양희은과 거미가 '판타스틱 가수'로 일반인들이 아닌 셀럽 10인스타들이 판듀에 도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뮤지컬 배우 손준호, 치어리더 박기량, 비투비 육성재, 블랙핑크 로제, 개그맨 김준현이 거미의 판듀 도전자로 등장했다.
'판타스틱 듀오2'의 오프닝 무대는 가수 양희은의 거미의 'you are my everything' 로 시작됐다. 양희은은 'you are my everything'을 자신의 음색으로 완벽히 소화화여 '판타스틱 가수'로서 뛰어난 가창력을 뽐냈다.
또한 양희은은 뒤이어 등장한 판타스틱 가수 거미와 듀엣을 통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스타판듀에 도전하는 셀럽들의 무대가 이어졌다. 거미의 판듀 도전자로 무대에 오른 개그맨 김준현은 자작곡 '피톤치드'를 기타의 감미로운 선율과 완벽 소화했다.
그룹 ‘비투비’의 육성재는 크러쉬의 ‘ Beautiful’을 뛰어난 음색으로 소화했다. 뮤지컬 배우 손준호 또한 남다른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에 등장한 그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OST인 '대성당들
걸그룹 ‘블랙핑크’의 로제는 비욘세의 'Irreplaceable'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부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모았다. 무대에 오른 치어리더 박기량도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사로잡았다.
한편 '판타스틱 듀오2' 는 매주 일요일에 방송된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