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유용석 기자 |
위키미키 최유정이 데뷔 소감을 밝혔다.
위키미키(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의 데뷔 앨범 '위미(WEME)' 발매 기념 언론 쇼케이스가 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열렸다.
위키미키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에서 주목받은 최유정과 김도연이 합류해 화제가 됐다.
최유정은 위키미키로 두 번째 데뷔를 하게 된 것에 대해 "아이오아이 데뷔와 위키미키 데뷔는 기분이 많이 다르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아이오아이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여러 명이 모여서 데뷔를 하게 된 것이고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아이오아이처럼 많은 사랑을 받기 위해서 위키미키 멤버들이 차근차근 열심히 준비해서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틴크러쉬'라는 새로운 콘셉트의 위미키미의 첫 앨범 '위미'에는 타이틀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를 비롯해 총 6곡의 음원으로 꽉 채워져있다.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 '너란 사람(Pr
데뷔 앨범 타이틀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는 위키미키만의 틴크러쉬 매력을 보여주는 에너지 넘치는 걸스 퓨처 힙합 장르의 곡이다.
shinye@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