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티캐스트 |
10일 방송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8S’ 첫 방송은 뷰티 이력서라는 주제로 MC들이 매력과 장점을 어필하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배우로선 베테랑인 두 사람은 뷰티 MC로서 어떤 활약을 할지 많은 기대를 모았다. 두 사람은 서로 정반대의 스타일로 MC합격점을 받았다.
첫 방송에 앞서 진행된 스튜디오 촬영에서 도도한 마스크의 20년차 배우 홍수현은 다가가기 어려울 것 같은 이미지와 달리 녹화 내내 친근한 언니 같은 모습과 발랄하고 귀여운 행동으로 어색한 현장의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첫 녹화 내내 홍수현의 엉뚱한 돌발 행동에 기존 MC 이주연은 “언니가 너무 귀엽다”며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을 보인다. 특히 홍수현은 픽미업 코너에서 1등을 향한 강한 승부욕을 불태우며 자신의 아이템을 어필하기 위해 바닥에 무릎을 꿇고 아이템을 시연해 모두를 웃게 했다는 후문이다.
건강미 여신, 탄력 있는 핫보디의 소유자 임세미는 평소 활동적인 운동 마니아답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운동과 식단 등 모든 것을 보여준다. 특히 그는 건강한 식단을 위한 아보카도 하나를 사기 위해 왕복 30분을 걸어가 차정원과 이주연의 박수를 받기도 했다.
또한 엘리베이터를 타지 않고 계단을 이용한다는 임세미는 10층 이상의 계단 오르기에도 일정한 호흡으로 흐
‘뷰티 이력서’로 준비한 리얼 셀프 카메라와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 ‘귀차니스트를 위한 귀차니즘 극복템’을 주제로 한 픽미업을 담은 ‘팔로우미8S’ 첫 방송은 '10일 목요일 밤 9시 티캐스트 패션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