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미널마인드` 고윤, 제공|tvN |
'크마' 고윤이 뇌섹남의 빛나는 몸매를 공개했다.
tvN ’크리미널마인드'(극본 홍승현, 연출 양윤호)의 고윤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에서 완벽 몸매를 자랑했다.
10일 고윤의 소속사 웰메이드 예당은 SNS를 통해 “고윤 배우의 ’크리미널마인드’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합니다. IQ187에 최연소 NCI요원 타이틀도 모자라 복근까지?! 다 가졌네 다 가졌어…’여기 완벽남 하나 추가요~’”라는 글과 함께 고윤의 명품 몸매가 돋보이는 사진을 공개했다.
고윤은 지난 9일 방송 된 ‘크리미널마인드’ 5회에서 시민들을 향해 무차별적으로 바이러스를 살포한 범인 ‘최호성’의 공격으로 칼에 찔리는 부상을 입었던 ‘이한’의 응급 치료 장면을 담은 것으로 보여지는 사진을 통해, 그동안 흠 잡을 곳 없는 스펙과 달리 감정적으로는 미숙해 NCI 팀원들의 보호본능을 일으켰던 연하남 ’이한’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남성미 가득한 반전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심한 부상에도 팀원들을 안심시키기 위해 애써 침착함을 유지하려 노력하는 이한의 속 깊은 마음을 떨리는 목소리와 표정 연기로 생생하게 그려내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tvN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는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 된다.
sje@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