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다니엘, 박지훈, 하성운(왼쪽부터). 사진| 엠넷 공식 트위터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황승빈 인턴기자]
프로젝트 보이그룹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 박지훈, 하성운이 ‘엠카운트다운’ 출연 셀카로 꽃미모를 자랑했다.
10일 엠넷 엠카운트다운 측은 공식 SNS에 “아직 셀카는 어려운 것! 세상에 필터는 너무 많은 것! 우리는 워너블에게 멋진 사진을 선물하고 싶다!!! 조금 흐린 사진도 넘나 사랑스러운 것! #WANNAONE #강다니엘 #박지훈 #하성운 군의! #엠카 에서 더 멋진 모습으로 기다릴게요”란 글과 함게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다니엘, 박지훈, 하성운은 엄지손가락을 든 포즈로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다. 특히 강다니엘의 눈웃음, 박지훈의 똘망한 눈동자, 하성운의 매끈한 피부등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누리꾼들은 "하루하루 성장하는 우리 워너원","워너원 늘 파이팅","따봉~","잘뽑았어 잘뽑았어"등 호감을 보였다.
워너원은 지난 7일 데뷔 앨범 ‘1X1=1(TO BE ONE)’을 발매하고, 서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워너원의 팬클럽인 ‘워너블’이 결정한 타이틀곡 ‘에너제틱’과 수록곡 ‘활활’의 무대가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hsbyoung@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