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혼일기2' 정승민.제공ltvN |
모델 장윤주가 '신혼일기2'에서 제주에서의 신혼 라이프를 공개한 가운데, 그의 남편 정승민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5일 방송된 tvN '신혼일기 시즌2-가족의 탄생’(이하 '신혼일기2')에서는 장윤주-정승민 부부와 딸 리사의 행복한 일상이 공개됐다. 특히 두 사람은 방송 내내 키스와 포옹 등 스킨십을 나누며 꿀 떨어지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두 사람은 리사와 함께 지난 2015년 5월 결혼해 현재 바다를 바라보는 제주도 돌담집에서 생활 중이다. 장윤주 남편 정승민은 장윤주보다 4살 연하로 듬직한 체격을 지니고 있다.
무엇보다, 정승민은 화려한 스펙을 갖춘 디자이너 겸 사업가로 잘 알려져있다. 정승민은 현재 글로벌 디자인 회사를 운영 중인 디자이너로, 패션 분야에도 관심이 많아 모델 장윤주와 같은 취미를 즐긴다는 공통점을 가지고있다.
또, 정승민은 자전거 라이프 스타일 제품들을 제작하는 T브랜드 대표로 사업가로도 활약하고있다. T브랜드는 2009년 사이클 캡으로 시작해 미국 독일 일본 등 해외에서 각광받는 사업체로 발전
한편, 장윤주-정승민 부부가 딸 리사와 함께 출연하는 '신혼일기2'는 tvN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estree@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