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SNL 코리아 시즌 9’ 호스트 김생민이 명언 제조에 나선다.
23일 밤 10시 20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tvN 'SNL 코리아 시즌 9'의 호스트로 김생민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김생민은 방송인생 최초 SNL 단독 호스트로 나서며 요즘 대세의 면모를 과시한다. 최근 팟캐스트에서 '김생민의 영수증'으로 최고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김생민이 오랜 방송 생활을 거치며 터득한 개그감과 절약 노하우를 공개하는 것. 성실함과 꾸준함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준비된 개그맨' 김생민이 'SNL 9'에서 보여줄 연기에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는 '짠남자'코너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짠남자'는 김생민이 직접 나서 생활 절약 꿀팁을 몸으로 보여주는 코너로, 시청자들에게 뜻밖의 지출 절약 노하우와 웃음을 동시에 전달할 전망. 이날 방송에서 김생민은 그동안 보고 들은 웃픈 절약 노하우들을 연기로 펼치며 개그감을 뽐낸다. 특히 자린고비가 무색할 만큼 절약을 실천하는 김생민을 보고 한눈에 반하는 크루 혜정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은 김생민의 활약상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김생민은 다양한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짠남자'에서 직장인을 연기할 김생민이 화장실에서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는 이유가 방송에서 밝혀질 전망. 또한 신문지로 모자를 만들어 쓰면서도 한없이 웃고 있는 '짠내나는 남자' 김생민의 사연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수많은 스마트폰을 몸에 매단 채 땀을 뻘뻘 흘리며 달리는 이유가 드러날 것으로 알려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키운다.
'SNL 9'의 권성욱PD는 "의리로 성사된 섭외에 이어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NL에 제작진들도 기대가 크다. 김생민씨도 베테랑 방송인이라고 믿어지지 않을 만큼 열정적으로 아이디어 회의에 참여해 감사하다. 호스트 본인이나 저에
호스트 김생민의 그레잇한 매력을 탐구할 수 있는 tvN ‘SNL 코리아 9’는 오는 23일 토요일 밤 10시 20분에 생방송된다.
shinye@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