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보검 사진=네스카페 제공 |
이번 행사는 롯데네슬레코리아가 ‘네스카페 크레마’의 신규 TVC 캠페인을 알리고 ‘부드러운 크레마 한 층의 차이’를 소비자가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한 것으로, 박보검이 ‘네스카페 크레마’를 대표하는 얼굴로서 처음으로 팬들과 함께한 자리다.
이날 행사에서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당첨자 70명에게 박보검의 사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사인회에 참석한 박보검은 행사 내내 밝은 미소로 팬들과 눈을 맞추고 악수를 하는 등 팬서비스를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네스
한편, 박보검은 이 외에도 다양한 광고에 등장하며 대세를 인증하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