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효주 사진=바자 제공 |
<바자>와 버버리 코리아가 11년째 이어오고 있는 시네마 엔젤 프로젝트는 영화 관람의 기회조차 제대로 가지지 못하는 소외 계층의 볼 권리를 지지하고 한국 영화의 균형적인 발전을 도모한다.
배우 한효주는 “제 인생은 영화를 좋아하기 전과 후로 나뉩니다. 수많은 영화들로 인생을 배웠고 사람을 알아갔어요. 보다 많은 사람들이 그런 영화를 어렵지 않게 접하고 느낄 수 있었으면 합니다”라는 말과 함께 올 해의 씨네마 엔젤 프로젝트에 동참했다.
이번 화보에서 한효주는 전혀 다른 두 가지 모습을 보여 준다. 메이크업을 전혀 하지 않은 민낯의 얼굴 부터 처피 뱅의 단발 머리까지,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모습의 한효주와 만날 수 있다.
화보와 함께 진행 한 인터뷰에서 한효주는 “그
한효주의 솔직한 매력이 돋보이는 인터뷰 전문과 화보는 바자 10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