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끼줍쇼’ 사진=‘한끼줍쇼’ 캡처 |
TNMS (전국 3200가구에 거주하는 약 9천명 대상) 시청률 조사에 따르면 지난 11일 방송된 ‘한끼줍쇼’는 시청률(유료가입 가구) 6.1%를 기록 하면서 전체 비지상파 시청률 순위 1위를 차지 했다.
뿐만 아니라 지상파와 동일 기준 시청률 산출 (유료가입+비유료가입)에서도 시청률 5.8%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지상파 프로그램 ‘싱글
이날 SBS ‘싱글와이프’ 1부,2부 평균 시청률은 5.5% (1부 5.8%, 2부 5.2%)로 ‘한끼줍쇼’ 5.8% 보다 0.3% 포인트 낮았다. 동시간대 MBC ‘라디오스타 스페셜’ 시청률은 2.6%로 ‘한끼줍쇼 보다 3.2% 포인트 낮았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