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그룹 GOT7이 ‘You Are’ 활동을 기념해 미니 팬미팅을 개최했다.
새 앨범 ‘7 for 7’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You Are’로 완전체 활동을 펼치고 있는 GOT7은 늘 뜨거운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난 21일 서울 송파구 우리금융아트홀에서 미니 팬미팅 ‘GOT7♥I GOT7 MINI FANMEETING -YOU ARE MY BABY BIRD-’를 열었다.
타이틀곡명인 ‘You Are’와 팬클럽 명칭인 ‘I GOT7(아가새)’의 새의 의미를 붙여 ‘YOU ARE MY BABY BIRD’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이번 팬미팅은 7인의 완전체 팀워크는 물론 팬들과의 끈끈한 유대를 다지는 자리로 꾸며졌다.
MC를 맡은 리더 JB와 막내 유겸은 팬들의 메시지를 듣고 소통하는 토크를 비롯 일심동체 게임, 랜덤 플레이 댄스 등을 진행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겼다. 또한 멤버들이 무대 밑 관객석으로 내려가 팬들과 눈맞춤을 하면서 곡 ‘You Are’를 가창하는 깜짝 이벤트를 펼쳐 팬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GOT7은 팬들에게 '역조공' 선물로 향초를 준비해 아낌없는 팬사랑을 드러내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날 GOT7 멤버들은 “오늘 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드리겠다”며 “아가새 모든 분들이 우리에게 정말 소중한 존재다. 오늘 같은 자리를 통해서 우리들의 마음이 조금이나마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10일 발매한 ‘7 for 7’은 멤버 전원이 전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멈추지 않는 음악적 성장을 선보인 새 앨범이다. 타이틀곡 ‘You Are’는 리더 JB(Defsoul)의
GOT7은 7인의 완전체로 컴백해 화제를 모은데 이어 최근 해당 앨범으로 브라질, 핀란드, 홍콩, 멕시코 등 해외 17개 지역 아이튠즈 차트 정상을 휩쓸었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