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유닛"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
28일 첫 방송되는 ‘더 유닛’은 방송 전부터 3차례에 걸쳐 미션 곡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는 이례적인 행보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참가자들의 절실함으로 만들어진 기회의 문이 열리며 전국을 들썩이게 만들고 화제의 중심에 우뚝 설 전망이다.
참가자들은 방송 전부터 뮤직비디오 속 완벽한 무대를 만들어내는 뛰어난 실력과 노력, 시선을 사로잡는 완성형 비주얼로 많은 대중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이날 펼쳐질 이들의 눈물겨운 성장과 힘찬 도전에 세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맨 처음 공개된 단체 곡 ‘마이턴’의 뮤직비디오는 순식간에 조회 수 50만 건을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 이어 남자 단체 곡 ‘빛(Last One)’도 열렬한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여기에 지난 27일 공개된 여자 단체 곡 ‘Shine’이 흥행 3연타를 만들며 참가자들의 꿈과 도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뿐만 아니라 앞서 첫 미션 합숙 현장 공개 영상에서도 6박 7일이란 짧은 시간 동안에도 완벽한 무대를 만들기 위해 밤낮으로 땀 흘리며 노력하는 이들의 모습이 짠한 감동을 안긴 바 있다.
또한 공개된 예고편에선 참가자들의 실력까지도 예사롭지 않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어 흥미진진한 도전이 펼쳐질 것이라는 설렘도 배가
이처럼 행보 하나하나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만큼 드디어 처음으로 세상에 나오는 ’더 유닛’의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최고조에 이르고 있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