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시청자들을 달콤살벌한 로맨스에 중독시킬 스릴러브 판타지 ‘멜로홀릭’이 오늘(6일) 막을 연다.
장르물의 명가 OCN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매주 월,화 밤 9시 ‘로맨스 블록’의 첫 번째 작품 ‘멜로홀릭’(연출 송현욱, 극본 박소영, 제작 몬스터 유니온)이 6일 첫 방송을 앞두고 놓치지 말아야 할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멜로홀릭’은 동명의 네이버 웹툰 ‘멜로홀릭’(원작자: 팀겟네임)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타인의 생각을 읽는 초능력을 지닌 남자 유은호(정윤호 분)와 이중인격 여자 한예리/한주리(경수진 분)가 운명처럼 얽혀가는 스릴러브 판타지 드라마.
‘여심을 볼 수 있는 초능력’이라는 신선한 판타지 소재에 이중인격이라는 예측불가의 캐릭터 그리고 현실 연애에 바탕을 둔 공감가는 에피소드를 통해 색다른 판타지 멜로의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멜로홀릭’ 첫방송을 더 재밌게 볼 수 있는 포인트를 짚어봤다.
# 초능력남 정윤호과 이중인격녀 경수진의 당도높은 꿀조합
정윤호는 만지면 속마음이 보이는 여심리딩 초능력남 유은호 역을 맡아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로 로맨틱한 아우라를 뿜어낼 예정. 경수진은 청순과 도발을 오가는 이중인격녀 한예리와 한주리로 분해 팔색조 매력을 발산한다.
초능력 때문에 연애의지를 상실한 ‘연하남(연애 하지 않는 남자)과 연애 좀 할라치면 이중인격이 나타나 방해하는 ‘연못녀(연애 못하는 여자)’, 연애불능에 빠진 두 남녀가 운명처럼 서로에게 빠져들고 멜로에 중독되는 과정에서 보여질 정윤호와 경수진의 달달한 꿀조합은 로코팬들의 설렘 지수를 급상승시키고 있다.
# 첫 회부터 등장하는 연쇄살인범 미스터리…살벌한 스릴러로 긴장감UP
여기에 끔찍한 연쇄 살인사건이라는 미스터리 코드까지 겹쳐져 로코와 스릴러를 숨가쁘게 오가며 앞으로 두 사람이 겪게 될 롤러코스터 같은 로맨스를 예고한다. ‘멜로홀릭’은 첫 회부터 유은호가 괴한으로부터 의문의 폭행을 당하면서 여자의 마음을 엿볼 수 있는 초능력을 얻게되는 기묘한 과정을 숨 가쁘게 펼쳐낸다.
첫 회부터 꼬리를 드러낸 범인의 정체와 습격의 이유 등 원작과는 확연히 달라진 사건 전개와 디테일하게 추가된 캐릭터 설정 등은 이미 웹툰을 재미있게 본 원작 팬들의 관심을 새롭게 환기하며 멜로와 스릴러가 결합된 복합장르 드라마 ’멜로홀릭’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킬 전망이다.
# ‘연못남녀’들을 위한 위한 화끈한 연애매뉴얼
무엇보다 가식없이 솔직하고 화끈한 연애 에피소드들은 연애초보들에게는 실전 연애가이드로, 풋풋한 기억을 되살리고픈 시청자들에게는 연애세포를 재생시키는 자극제로 공감의 웃음과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더욱이 ‘또 오해영’을 연출한 송현욱 PD가 메가폰을 잡아 로코에 최적화된 유려한 영상미와 흡입력있는 전개로 므흣한 상상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공개된 티저영상에서도 보여주었듯 상황 이해를 돕는 센스 넘치는 CG자막과 리얼한 효과는 초능력 판타지에 현실감을 불어넣고, 꿈결같은 로맨틱함을 배가시켜낼 전망이다.
여기에 한주완, 최대철, 고민시, 김민규, 안솔빈(라붐) 등의 열연으로 개성과 매력으로 충만한 캐릭터들은 ‘멜로홀릭’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다. 이와 함께 톡톡 튀는 생동감 넘치는 연애 에피소드를 위해 등장하는 깜짝 카메오들은 드라마에 유쾌한 재미와 활력을 불어넣는다.
한편 ‘멜로홀릭’은 OCN과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인 ‘옥수수’를 통해 TV와 모바일에 동시 편성된 본격 크로스플랫폼 드라마로, 지난 1일부터 옥수수에서 선 공개된 총 5회 분량의 온라인 및 모바일 버전은 드라마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키며, 오는 6일부터 OCN에서 방송되는 TV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담당프로듀서인 몬스터유니온 김동희PD는 “상큼한 로맨스와 스릴감 넘치는 반전 그리고 화끈한 멜로터치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판타지로코를 경험하시게 될 것”이라며 “‘멜로홀릭’이 매주 월, 화 밤을 책임지며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되살리는 달달한 로맨스 중독을 선사할 것으로
'연애불능 초능력남(男)과 연애불가 두 얼굴의 여(女)가 만나펼치는 달콤살벌 러브판타지 ‘멜로홀릭’은 11월 6일 오후 9시 OCN을 통해 첫 방송되며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모바일과 웹에서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선 공개될 예정이다.
shinye@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