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아프리카티비 BJ 최고다 윽박 유튜브 |
2월 27일 최고다 윽박의 유튜브 채널 ‘최고다 윽박’에 ‘윽박이 대형 화재 레전드’ 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 됐다.
영상 속 최고다 윽박은 탕수육 먹방을 준비했다. 집 뒤로 위치한 흙 마당에서 장작불을 피워놓고 그 위에 솥을 올려 탕수육을 튀길 준비를 끝낸 윽박은 실시간으로 방송을 시청하는 시청자들과 대화를 나눴다.
대화를 나누던 중 탕수육을 튀길 기름을 올려둔 솥 안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렸고 이에 놀란 최고다 윽박이 솥 안을 들여다보았다. 기름이 든 솥 안에서는 불길이 치솟고 있었다. 놀란 윽박이 다급하게 집으로 가 물을 가져왔다. 그 사이 솥 안의 불길은 더욱 거세게 타오르고 있었다. 윽박은 지체 없이 끓는 기름 위로 물을 부었고 그 순간에 엄청난 불길이 하늘 위로 치솟았다.
방송을 시청 중이던 시청자들은 물을 부으면 안된다는 이야기를 윽박에게 전했고 윽박은 마당에 있던 흙을 퍼서 솥 안에 던져 넣었다.
다행히 큰 사고 없이 상황을 수습했지만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얼마나 멍청하면 끓는 기름에 물을 붓냐 큰불
최고다 윽박은 농촌에서 살며 가재를 잡거나 무인도 생존 같은 다양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작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위험한 상황을 초래하기도 해 네티즌들로 하여금 비난의 반응도 끊이지 않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