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유정 2018학년도 대입 응시 안 해 사진=DB |
김유정은 9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저는 내년 한해는 팬분들과 더 가깝게 그리고 더 많은 분들께 다양한 많은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작품 활동에 좀 더 무게를 두려고 계획하고 있었습니다. 부모님과 충분한 상의 끝에 내년에 대학에 진학 하지 않기로 결정했어요”라고 밝혔다.
이어 “그래서 올해 저는 수능을 응시하지 않습니다. 수시 또한 보지 않았습니다. 또 다른 환경에서의 학교생활도 하고 싶고 또 기대도 되었지만 욕심내지 않고 제가 할 수 있는 선에서 최대한 노력하는 좋은 배우가 되고 싶어요”라고 덧붙였다.
김유정은 “저는 제가 하고 싶은 공부가 생기면 열심히 준비해 꼭 대학에 진학하고 싶습니다”라며 “항상 노력할게요”라고 마무리했다.
이하 김유정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유정이에요 :) 팬분들께 직접 하고싶은 말들이 있어 여기에 남겨요 ! 처음부터 팬분들께 먼저 알리고 싶었는데...기사가 저도 모르는 사이에 나왔네요.. 제가 이제 곧 스무살이 되잖아요! 저는 내년 한해는 팬분들과 더 가깝게 그리고 더 많은분들께 다양한 많은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작품활동에 좀 더 무게를 두려고 계획하고 있었습니다. 부모님과 충분한 상의끝에 내년에 대학에 진학 하지 않기로 결정했어요.
그래서 올해 저는 수능을 응시하지 않습니다. 수시 또한 보지 않았습니다. 또다른 환경에서의 학교생활도 하고싶고 또 기대도 되었지만 욕심내지 않고 제가 할 수 있는 선에서 최대한 노력하는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