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디오스타‘ 사진=‘라디오스타‘ 캡처 |
TNMS (전국 3200가구에 거주하는 약 9천명 대상) 미디어데이터에 따르면 이날 ‘라디오 스타’ 1부 시청률은 5.3%, 4.9%로 ‘한끼줍쇼’의 유료가입 시청률 5.9%, 전체(유료+비유
다음 주에 라디오스타 정규 방송 소식이 더욱 알려 진 다음에도 ‘한끼줍쇼’ 가 계속 ‘라디오 스타’를 이기고 동시간대 1위를 차지 할지 아니면 ‘라디오스타’가 빠르게 파업의 공백을 탈피하고 동시간대 1위 자리를 다시 탈환 할 수 있을지 흥미롭게 지켜 볼만 하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