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틴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븐틴은 지난 15일 오후 MBC 뮤직 ‘쇼 챔피언’에서 ‘박수’로 1위를 거머쥔데 이어 지난 17일 KBS2 ‘뮤직뱅크’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1위 2관왕에 등극했다.
이날 세븐틴은 두 번째 정규 앨범 ‘틴, 에이지(TEEN, AGE)’의 타이틀곡 박수의 무대를 선보였으며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열정적인 무대로 대중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아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세븐틴은 한 번 더 1위의 영예를 안을 수 있었고 1위 발표 후 감격스러워하는 모습과 그들만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드러냈다.
또한 그룹 세븐틴에게도 특별한 숫자인 17일에 컴백 후 공중파 1위를 거머쥔 세븐틴은 소속사를 통해 “17일 날 1위를 할 수 있게 되어서 정말 행복합니다. 2017년도에 저희가 세븐틴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다양한 곡과 뮤직비디오를 선보여 드렸는데 많은 팬분들이 사랑해주신 덕분에 이렇게 큰 상을 받을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이어 “2018년도에도 캐럿들을 위해서 더 좋은 음악과 무대를 선보이는 세븐틴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팬들을 향한 애정 담긴 1위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처럼 ‘쇼 챔피언’ 1위에 이어 공중파 음악방송인 ‘뮤직뱅크’에서까지 1위를 차지하며 1위 2관왕을 달성한 세븐틴은 새 앨범 ‘틴, 에이지’로 대중은 물론 가요계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세븐틴은 두 번째 정규 앨범 발매 후
한편, 새 앨범 ‘틴, 에이지’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세븐틴은 타이틀곡 ‘박수’로 활발한 음악방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