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칙한 동거’가 미방송분을 공개한다 사진=MBC |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측은 “정상 방송 예정일이 오는 12월 8일로, 기다리시는 팬 분들을 위해 산다라박, 피오, 조세호의 동거 마지막 이야기를 온라인에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앞서 산다라박, 피오, 조세호 세 사람은 피오의 집에서 동거를 하며 훈훈하고 설레는 분위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앞서 피오는 여러 방송을 통해 산다라박을 자신의 이상형으로 꼽았는데 조세호를 포함한 세 사람이 동거인으로 만나게 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에 전격 공개된 미방분은 2개의 클립으로, 지난 9월 방송된 산다라박, 피오, 조세호 세 사람의 동거 마지막 이야기다. 실내 낚시터를 찾은 세 사람은 왁자지껄한 하루를 보냈다는 것이 제작진의 전언이다.
이처럼 예능 프로그램에서 방송 전에 미방송 분량을 온라인에 전격 공개하는 것은 극히드문 일로, 방송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한 제작진의 남다른 센스가 돋보인다. ‘발칙한 동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오는 12월 8일을 기점으로 다시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