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정현, 신현희와김루트. 제공|문화인 |
가수 박정현의 콘서트에 신현희와김루트가 지원사격에 나섰다.
박정현은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렛 잇 스노우(LET IT SNOW)’를 개최한다. 이에 신현희와김루트가 게스트로 나선다.
신선한 조합이다. 박정현은 국내 대표 여성 보컬이며 신현희와 김루트는 2017년 상반기를 달군 신인 듀오다. 이에 두 팀이 어떤 시너지를 발산할지 기대감을 모은다.
특히 신현희와김루트가 이번 공연에서 어떤 노래를 부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자신들의 노래를 부를지, 박정현의 명곡을 재해석할지가 관심을 끈다.
박정현의 소속사 문화인은 공식 SNS를 통해 ‘렛 잇 스노우’ 합주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세 사람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연습을 하고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박정현은 매년 연말 합동 공연을 열어 팬들에게 따뜻한 시간을 선물해왔다. 박정현은 지난해 단독 연말 콘서트 ‘렛 잇 스노우’를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올해 ‘렛 잇 스노우’는 지난해보다 더욱 짙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준비해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화려한 무대를 펼친다.
박정현은 이번 콘서트에서 ‘꿈에’, ‘나의 하루’, ‘피에스 아이러브유(P.S I LOVE YOU), ‘편지할게요’ 등의 곡을 선보인다. 큰 사랑을 받아온 대표곡들로 포근한 눈 같은 음악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렛 잇 스노우’ 공연은 당초 3일 개최를 계획했다. 하지만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5일 공연
한편 박정현 겨울 단독 콘서트 ‘렛 잇 스노우(LET IT SNOW)’는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 핸드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410y@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