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마당’ 김상희. 사진| KBS1 방송화면 캡처 |
가수 김상희가 결혼식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김상희는 22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에 출연했다. 이날 그는 ‘아침마당’ 주제 ‘부부는 닮아야 잘 산다’는 주제로 MC들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에 김상희는 결혼식 당시를 회상했고, 이내 “닮아서 이혼할 뻔한 적이 있다”는 말을 꺼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김상희는 “결혼식 날 남편 친구들과 내 친구들이 많이 왔다”며 “결혼식 사진을 찍으려고 하는데 남편 친구들이 다 뒷자리에 서서 내 친구들이 설 자리가 없었다”며 당시 상황을 전했다. 이어 그는 “친구들이 못 올라오고 있기에 올라오라고, 자리가 없으면 옆으로 밀라고 말했다”며 “남편에게 자리 좀 양보해달라고 말했더니 ‘온 사람을 어떻게 하냐’고 하더라”고 설명했다.
이에 김상희는 “그 순간 ‘이 사람과 어떻게 살지’라는 생각을 했다”며 “결국 지인과 찍은 결혼식 사진 속 내 친구는 1/4이고, 나머지는 다 남편 친구”라고 말했다.
한편 김상희는 ‘그리움 / 당신은 나의 운명’, ‘새야새야 / 단념’, ‘싱즈 아이 돈 노 와이(Sings I Don't Know Why)’, ‘팔벼개 / 청춘이여 다시한번’, ‘추
한편, '아침마당'은 일상에서 만나는 이웃들의 이야기를 요일별로 특화한 프로그램이다. ‘아침마당’은 매주 월~금요일 오전 8시 25분에 방송한다.
410y@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