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핑크 손나은 광고 사진=칼로바이 |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칼로바이의 광고모델인 손나은의 새로운 화보 컷을 전격 공개했다.
화보 속 손나은은 원피스와 캐주얼룩 등 건강한 몸매가 드러나는 다양한 착장을 선보이며 본연의 청순함과 함께 섹시함을 발산했다. 손나은은 화보를 통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라는 브랜드에 걸맞는 모델의 이미지를 선보였다.
칼로바이는 올해 초 손나은을 모델로 발탁한 이후 광고 효과를 톡톡히 경험했다. 칼로바이는 이를 바탕으로 론칭 후 두 번의 완판을 비롯해 기록적인 판매율 상승을 보이면서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손나은은 광고를 맡은 제품마다 ‘손나은 효과’를 발휘하며 광고계로부터 집중적인 러브콜을 받고 있다. 앞서 손나은은 유명 스포츠 브랜드의 레깅스를 완판시키며 전설로 등극한 바 있다.
화장품, 음료,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인 러브콜을 받고 있는 손나은은 최근에는
한편 손나은이 속한 에이핑크는 내년 1월12, 13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콘서트를 개최, 8000여 관객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 또한 손나은은 영화 ‘여곡성’의 주연을 맡아 스크린에서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