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걸그룹 모모랜드(혜빈 연우 제인 태하 나윤 데이지 아인 주이 낸시)가 새 앨범 ‘그레이트!(GREAT!)’를 오늘 발표한다.
오는 3일 오후 6시 공개되는 모모랜드의 세 번째 미니앨범 ‘그레이트!’는 타이틀곡 ‘뿜뿜’을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된다.
'매력을 뿜어낸다'는 의미를 담은 '뿜뿜'은 '마음에 드는 이성이 나를 좋아할 수 있도록 내 매력을 뿜어내겠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동안 모모랜드가 선보였던 발랄한 모습을 이번에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모모랜드는 전자음악을 중심으로 한 인기 걸그룹 댄스곡을 작업한 신사동호랭이와 작업했다. 2016년 데뷔 이후 발표한 '짠쿵쾅' '어마어마해' '꼼짝마'를 잇는 곡이 탄생할 것으로 보인다.
모모랜드는 새 앨범 활동을 통해 새로운 대세 걸그룹으로의 도약을 꿈꾼다. 가능성만 내비친 것에서 벗어나 모모랜드만의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데뷔 이후 어느 때보다 모모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기 때문
주이는 지난달 2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흥 넘치는 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음료 CF를 통해 눈도장을 찍은 주이가 통통 튀는 예능감으로 매력을 전한 것이다. 이러한 상승세에 힘입어 모모랜드도 차세대 대세 걸그룹 자리를 꿰찰 준비를 마쳤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