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백 케이시 사진=넥스타엔터테인먼트, YMC엔터테인먼트 |
5일 소속사 넥스타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케이시의 첫 번째 미니앨범 ‘사랑받고 싶어’ 화보컷을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걸크러시한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의상을 착용한 채 카메라를 바라보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케이시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흑발로 변신해 더욱 매혹적인 비주얼을 자랑한 케이시는 귀엽고 청순했던 이전 이미지와 반전되는 새로운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본격적인 컴백에 앞서 선공개한 화보 이미지에서 느낄 수 있듯, 케이시는 이번 신보에서 한층 더 성숙해진 콘셉트와 음악을 선보일 계획이다. 앞서 ‘Dream’, ‘비야 와라’, ‘이 노랠 들어요’ 등의 곡들로 본인만의 개성 있는 음악 컬러를 구축해놓은 만큼, 그녀의 새로운 콘셉트에도 많은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오는 18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 케이시의 새 미니앨범 ‘사랑받고 싶어’는 지난 2015년 발표한 첫 디지털 싱글 ‘침대 위에서’로 가요계 데뷔한 후 3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식 앨범으로, 케이시
케이시는 특히 이번 앨범을 연인들의 권태기부터 이별 후까지의 순간을 시간의 흐름으로 연결했고, 각 트랙에 다양한 장치들을 마련해 화자가 느꼈던 이별의 감정을 스토리로 구현해내며, 마치 한 편의 이별 영화 같은 앨범을 그려냈다는 후문이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