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사부일체" 이승기, 육성재, 이상윤, 양세형 |
5일 오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에서 '집사부일체' 기자간담회에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 이세영 PD가 참석했다.
이날 기자간담회에 만나고 싶은 사부가 있냐는 질문에 육성재는 "가수의 꿈을 김동률 선배님을 보고 키웠다. 방송을 많이 안하셔서 베일에 쌓여 계신 느낌이 늘어서 더욱 만나고 싶다. 음악하는 분들이라면 김동률 선배님을 찾아뵙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승기는 "개인적으로 영화인 송강호 선배님을 뵙고 싶다. 연기하는 모습뿐만 아니라 그 분이 연기르 하기 위해 어떤 생활을 하는지, 단순한 연습이 아닌 삶의 영감을 얻기 위해 어떤 점을 하는지에 대해 알고 싶다"고 밝혔다.
양세형은 "유시민 작가님을 뵙고 싶다. 마치 꿈꾸고 일어났을 때 되게 좋은 이야기를 들은 것 같은데 앞부분은 기억나는데 뒷 이야기가 생각이 안나는 기분이라 유시민 작가님을 만나서 뒷부분을 들어보고 싶다"고 전했다.
또한, 이상윤은 제일 처음 떠오른 분들은 "같이 드라마를 했던 작가님들을 만나고 싶었다. 촬영을 하다가 드는 생각이 가능성은 없지만 '마이클 조던' 집에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작가님께 말씀드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집사일체는 물음표 가득한 청춘들과 마이웨이 괴짜 사부들의 동거동락 인생과외 콘셉트의 프로그램으로 일요일 오후 6시 25분부터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