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현승, 신수지, 최민환, 율희, 지오, 최예슬 사진=MBN스타 DB |
5일 오후 신수지, 장현승 측은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은 볼링을 공통점으로 가까워져 현재 4개월째 열애 중이다.
지난 1일 드라마가 맺어준 인연 이준, 정소민이 열애를 인정했다. 이준과 정소민은 KBS2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로 인연을 맺어 소중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이준은 지난해 10월24일 입소, 현재 군생활 중이다.
엠블랙 출신 이준과 정소민 열애설이 터진 다음날 엠블랙 지오와 배우 최예슬의 열애설도 불거졌다. 지오는 지난 2일 자신의 SNS에 “오늘 아침 반가운 이름들이 실검에 올랐다. 가까운 미래에 직접 말씀드리려 했기에 기사가 먼저 나간 것이 아쉽기도 했지만 기쁜 소식이라 생각한다”라며 “명성을 얻거나 원하는 만큼의 성과를 이뤄내진 못했지만 2007년 데뷔 후 10년이 넘는 시간동안 활동 해 오며 많은 일들을 겪었다.그 중 절실히 느낀 것은 진짜 내 사람을 곁에 두기가 참 어렵다는 거였다. 일, 사랑, 친구 모든 면에서 필요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는 강박감이 들었고, 원초적인 저의 모습을 인정해주는 사람은 극히 드물었다. 그렇게 지내오다 가장 평범한 저의 모습으로 살아갈 때 인연이 된 사람이 최예슬이다. 많은 것을 인정해주고 배려해주는 사람이다. 저는 정말 행복하다. 이 행복은 저를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해피바이러스가 되어 전해지리라 믿는다”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 결혼 태양, 민효린, 류현진, 배지현 사진=MBN스타 DB, 류현진, 배지현 |
열애설이 불거지기 전 지난해 9월 지오의 연인 최예슬은 자신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연예계 활동 휴식 중단 의사와 함께 교제 사실을 밝혔다. 최예슬은 연인 지오에 대해 “자존감이 많이 떨어진 제게 커다란 힘이 돼준 사람이다. 제가 무슨 선택을 하든 믿고 기다려주는 사람이고 힘든 고민을 할 때에는 부모님 같이 답을 내려주는 사람이기도 하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새해부터 연이은 스타의 열애설에 이어 결혼 소식도 전해졌다. 지난해 결혼 소식을 알린 빅뱅 태양과 배우 민효린은 오는 2월3일 웨딩마치를 울린다고 밝혔다.
태양과 민효린는 오는 2월 3일 평소 다니던 모처의 교회에서 가족, 친지, 지인들과 결혼식을 올린 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서 지인들과 피로연을 진행한다. 신혼여행은 태양이 현재 입대를 앞두고 있는 관계로 예정되어있지 않았으며, 교회 결혼식과 피로연은 모두 비공개로 진행된다.
FT아일랜드 최민환은 지난 4일 라붐 출신 율희와의 결혼을 깜짝 발표했다. 최민환은 이날 개인 SNS에 “힘든 일도 많았지만 서로를 믿고 의지하며 지내온 여자친구와 사랑에 대한 확신으로 그 결실을 맺으려고 한다”라며 결혼 사실을 밝혔다.
이어 최민환은 “데뷔전부터 지금까지 곁에서 늘 함께하고 있는 가족 같은 멤버들에게 이 소식을 이야기 했을 때 모두 진심으로 축하해줬고 다른 미래를 이야기 할 수 있는 새로운 사이가 되었다”라며 “10년이 넘는 활동 내내 저와 함께 걸어가 주시는 여러분들께 지금까지 그랬듯 항상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다”면서 “성실하게 음악으로 보답하겠다”라고 활동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 열애설 지드래곤, 이주연, 이준, 정소민 사진=MBN스타 DB |
개그맨 김형인도 오는 3월 서울 모처에서 9살 연하 미용업계 종사자 일반인 여자친구와 화촉을 밝힌다고 전했다.
5일에는 야구선수 류현진과 배지현 아나운서가 오후 6시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결혼한다. 결혼식은 가까운 친지, 지인들과 한 자리에 모여 부부가 될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할 예정이다. 류현진 배지현의 결혼식 사회는 방송인 유재석, 축가는 가수 김종국이 맡았다.
류현진과 배지현은 지난해 9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같은 동종 업계에서 만나 좋은 동료
지난 1일 이준, 정소민 열애와 함께 빅뱅 지드래곤과 애프터스쿨 이주연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그러나 지드래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정확한 답변을 하지 않고 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