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전한슬 객원기자]
'신서유기 외전' 감독판이 공개됐다.
9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 외전'에서는 ‘강식당’ 멤버들과 ‘꽃보다청춘 위너’가 뭉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식당’ 멤버들은 회식을 위해 노래방으로 향했다. 멤버들은 ‘1절 노래방’을 시작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먼저 강호동이 ‘비와 당신’을 열창하고 멤버들의 평가를 받았다. 점수는 92점으로 높은 편이었지만, 멤버들 모두 “저희는 영입하지 않겠습니다”라는 평을 내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은지원이 신나는 노래를 선곡해 분위기를 띄웠다. 은지원 역시 강호동과 동일한 92점을 받았다.
다음은 이수근이었다. 이수근은 ‘담배 가게 아가씨’를 불러 93점을 기록했다. 이수근이 분위기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는 동안, 다음 차례인 안재현은 긴장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안재현이 택한 곡은 김우주의 ‘사랑해’였다. 안재현은 떨리는 목소리로 노래를 시작했고,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라면서 같은 가사를 반복해 폭소를 자아냈다. 멤버들은 다 함께 “우리도 재현이 사랑해”를 외쳐 웃음을 더했다.
이후 안재현이 받은 점수는 놀라웠다. 모두의 예상을 깨고 100점을 기록한 것. 이에 멤버 모두 진심으로 놀란 얼굴을 보였고, 안재현만이 무릎 꿇고 환호해 큰 웃음을 안겼다.
끝으로 송민호가 ‘Really Really’를 선곡했다. 송민호는 위너의 노래를 선곡했음에도 박자를 놓치고 가사를 까먹는 등의 실수를 해 멤버들에 황당함을 안겼다. 그럼에도 멤버들은 송민호의 노래에 호응하며 분위기를 끌어갔다. 송민호의 노래가 절정에 이르는 순간, 위너의 멤버들이 들이닥쳤다. 송민호와 함께 완전체가 된 위너는 ‘Really Really’를 열창하며 무대를 완성해 환호를 자아냈다.
이후 ‘강식당’ 미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여자 손님들이 안재현의 얼굴을
이어 ‘꽃위너’의 미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위너 멤버들이 자유 시간을 즐기는 모습과 호주 여행 중 편집됐던 모습들이 담겨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