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고현정·이진욱 주연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 스틸 공개

기사입력 2018-03-05 08:3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4월 개봉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이진욱, 고현정 주연 이광국 감독 작품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이 공식 보도스틸 6종을 공개했다.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은 한 때 소설가를 꿈꿨으나 지금은 대리 기사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경유(이진욱)와 촉망받는 소설가이지만 도무지 새로운 글이 써지지 않는 유정(고현정)의 우연한 재회를 그린 작품.
이진욱, 고현정 두 배우의 스크린 첫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은 올봄 스크린 가득, 오래된 인연의 설렘과 떨림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공식 보도스틸에는 경유와 유정의 재회를 담은 겨울날 서울의 풍광과 눈빛만으로도 깊은 감정을 전달하는 두 배우의 미묘한 표정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두 사람이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며 서로를 바라보는 모습들은 우연히 다시 만난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될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우수

에 찬 눈빛으로 무언가를 응시하는 경유와 상반된 모습으로 누군가를 기다리고 반가워하는 유정의 모습은 두 사람이 처한 상황에 대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헤어졌다 다시 만난 연인인 경유와 유정의 다시 만난 설레는 순간들을 담은 보도스틸을 통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은 오는 4월 개봉한다.
trdk0114@mk.co.kr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