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이휘재, 큐브엔터와 전속계약 체결…“초심으로 돌아갈 것”(전문)

기사입력 2018-03-05 16:28

큐브엔터와 전속계약 체결한 이휘재 사진=MK스포츠 DB
↑ 큐브엔터와 전속계약 체결한 이휘재 사진=MK스포츠 DB
[MBN스타 신미래 기자] 이휘재가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5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MC 이휘재 씨가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계약을 맺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이휘재 씨의 영입으로 기존 음반사업 중심의 사업에서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 확장의 신호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큐브엔터는 “이휘재 씨도 그간 쌓아온 본인의 연예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큐브와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하고 초심으로 돌아가겠다는 각오를 밝힘과 동시에 큐브의 영상사업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큐브엔터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MC 이휘재 씨가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계약을 맺게 되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큐브엔터테테인먼트는 이번 이휘재 씨의 영입으로 기존 음반사업 중심의 사업에서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 확장의 신호탄이 될 것입니다.

이휘재 씨도 그간 쌓아

온 본인의 연예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큐브와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하고 초심으로 돌아가겠다는 각오를 밝힘과 동시에 큐브의 영상사업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을 전하였습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앞날을 향해 함께 나아갈 이휘재 씨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