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데이 VS 나잇”…워너원, 말이 필요 없는 단체 포토 ‘황금 비주얼’

기사입력 2018-03-05 16:54

워너원 사진=워너원 SNS
↑ 워너원 사진=워너원 SNS
[MBN스타 신미래 기자] 워너원이 두 가지 콘셉트의 단체 포토를 공개했다.

5일 워너원 공식 SNS에는 “워너원 2번째 미니 앨범 콘셉트 포토, 03.05 스페셜 테마 트랙(1곡, 1 뮤직비디오), 03.19 앨범 발매(Wanna One ‘0+1=1 (I PROMISE YOU)’ Wanna One | 2nd Mini Album Concept Photo Wanna One ‘0+1=1 (I PROMISE YOU)’ 03.05 Special Theme Track (1Song, 1MV) 03.19 Album Release) #WannaOne #워너원 #IPROMISEYOU”라는 글과 함께 데이, 나잇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나잇 버전의 콘셉트 사진에서는 블랙 수트를 입고 있는 워너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풍선과 파티 용품이 즐비한 방 안에서 워너원 멤버들이 환한 미소를 지으며 자유로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반면 데이 버전에서는 훈훈한 남친룩을 선보이며, 좀 더 편안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방과 어울리는 11명의 멤버들의 산뜻한 미소가 더욱 눈길을 모은다.

한편 이날 워너원은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을 통해 팬들을 만난지 333일을 기념하는 스페셜 테마 트랙으로 공개

한다.

오는 19일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2018년을 워너원과 워너블의 황금기로 만들겠다는 워너원의 약속이 담긴 앨범으로, 지금의 워너원을 있게 해준 워너블에게 더 큰 사랑을 드리고, 이들에게 받은 황금기를 더욱 빛내겠다는 의지와 약속을 담았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