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워너원, 현실 남친룩의 `비현실적 멋짐`

기사입력 2018-03-15 09:4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컴백을 앞둔 워너원이 11인 11색 캐주얼 화보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15일 공개된 화보는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이 워너원과 함께 ‘I WANNA ONE’이라는 콘셉트로 촬영한 패션 화보로, 워너원 멤버 11명의 트렌디하면서도 캐주얼한 모습이 담겼다.
평소 빼어난 패션 감각으로 유명한 ‘국민 센터’ 강다니엘은 네이비 컬러의 오버사이즈 재킷과 위켄더 백을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멋스럽게 고프코어 룩을 소화했다. 박지훈과 황민현은 프린트 티셔츠를 활용해 캐주얼한 대학생 남친룩을 표현했다.
하성운과 배진영, 박우진은 MCM의 아이코닉한 무늬인 비세토스 패턴으로 장식된 윈드 브레이커 재킷(바람막이 재킷)과 백팩을 스타일링해 귀여운 매력을 어필했다. 옹성우, 김재환, 이대휘, 윤지성은 다양한 상의를 믹스매치한 레이어드 룩으로 트렌드를 보여줬다. 패셔너블한 사복 패션으로 유명한 라이관린은 스타디움 재킷(야구 점퍼)과 캐릭터 티셔츠를 조합해 스포티룩을

선보였다. MCM과 워너원의 화보는 21일 발행되는 앳스타일 4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워너원은 오는 19일 컴백쇼를 통해 타이틀곡 ‘부메랑’을 비롯한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를 발표할 예정이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MCM, 앳스타일[ⓒ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