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섭 인투잇 탈퇴 심경 자필편지로 전해 사진=MMO엔터테인먼트 |
진섭은 26일 인투잇 공식 팬카페를 통해 “안녕하세요. IN2U 여러분, 김진섭입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의 자필편지를 남겼다.
그는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사랑, 응원 덕분에 데뷔라는 꿈을 이룰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뻤고 그 성원에 힘입어 무대에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하지만 앞서 공식 입장에서도 밝혔듯이 더는 IN2IT의 진섭으로서 함께 하지 못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이어 “저로 인해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게 될 멤버들에게 부담을 지게 할 수 없어서 회사와 멤버들과 충분한 상의를 하고 오랜 고민 끝에 이러한 결정을 내렸다. 제가 IN2IT의 멤버로서 더 이상 활동하지 못하게 되었지만 내적으로나 외적으로 더욱 단단해져서 멀지 않은 시일 내에 반드시 좋은 모습으로 다시 여러분들 앞에 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MMO엔터테인먼트는 인투잇 공식 SNS를 통해 진섭의 탈퇴 소식을 알렸다.
MMO 측은 “현재 IN2IT은 컴백을 준비 중이며, 더욱 멋진 음악과 모습으로 여러분들의 응원에 보답하고자 깊은 정성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다만, 안타깝게도 멤버 김진섭 군이 지병인 메니에르 병으로 인해 더 이상 IN2IT으로서의 활동을 함께 하기 어렵다는 소식을 전하게 됐다”며 “IN2IT 멤버로서의 김진섭 군은 너무나 소중한 존재이지만, 그 무엇보다 본인의 건강이 우선이라는 것에 의견을 모았다”고 설명했다.
이하 지섭 자필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IN2U 여러분, 김진섭입니다.
먼저 지금까지 IN2IT, 그리고 IN2IT 진섭을 사랑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사랑, 응원 덕분에 데뷔라는 꿈을 이룰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뻤고 그 성원에 힘입어 무대에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하지만 앞서 공식 입장에서도 밝혔듯이 더는 IN2IT의 진섭으로서 함께 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저로 인해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게 될 멤버들에게 부담을 지게 할 수 없어서
회사와 멤버들과 충분한 상의를 하고 오랜 고민 끝에 이러한 결정을 내렸습니다.
제가 I
내적으로나 외적으로 더욱 단단해져서
멀지 않은 시일 내에 반드시 좋은 모습으로 다시 여러분들 앞에 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IN2IT 멤버들 많이 응원해주시고
저 또한 건강하고 성숙한 모습으로 다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