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일주 원장 사진=권영찬 닷컴 |
서일주 원장은 최근 기업과 백화점 VIP아카데미 현장에서 ‘2018 봄을 맞이한 헤어스타일 트렌드는?’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서일주 원장은 이번 강연에서 “최근 길거리를 거니는 사람들의 옷차림이 한결 가벼워졌다. 겨울에서 봄으로 계절이 바뀌었다는 것을 옷차림에서 확연히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거리를 거니는 여성들의 옷차림을 보면, 대체적으로 무거워 보이던 컬러와 내츄럴한 컬러부터 비비드한 컬러까지 색상의 다양함을 느껴볼 수가 있다는 것.
서 원장은 “아직은 살랑거리는 바람이 있으므로 자연스런 C컬 스트레이트 헤어스타일을 추천한다”고 조언했다. 야외에서 움직일 때 마다 머리카락의 움직임으로 인해 분위기가 한층 청순함을 부각시킬 수 있기 때문. 또 조금 더 사랑스러움을 뽐내고 싶다면 굵은 고데기를 이용해 흐름만 느낄 수 있는 내츄럴한 웨이브를 연출해주면 된다고 설명했다.
서일주 원장은 강연 말미에 “올봄에는 화사한 컬러와 내추럴 헤어스타일로 야외에서 모임에서 개성이 넘치는 여자 주인공이 되어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서일주 전 파크뷰칼라빈 원장은 한서대학교 뷰티헤어 교수와 한서대학교 피부미용과 교수 등 대학에서 10여년 이상을 후학을 양성 하는데 앞장섰으며, 다양한 공중파 프로그램과 헤어뷰티 전문 채널에서 ‘헤어스타일 따라잡기’ ‘한류 연예인 스타일 따라잡기’등 다양한 콘텐츠로 헤어계의 스타 수석디자이너로 유명하다.
서일주 원장은 KBS2 ‘아침 뉴스타임’(활력충전)이미지 변신 편에 출연, 다양한 스타일 따라잡기, SBS ‘K-Pop스타’시즌 1 오디션 프로그램 전체 헤어담당, MBC ‘나는 가수다’ 이영현, 윤민수, 시나위, 김바다 헤어 담당, JTBC ‘뷰티업’ 오 마이비 MC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뷰티 전문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인기 연예인들의 헤어스타일 트렌드와 ‘2018 봄 시즌을 맞이한 헤어스타일’에 대한 내용을 전하며, 헤어스타일계의 대세남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서 원장은 인기 아이돌 그룹과 연예인들의 다양한 헤어 디자인 연출을 맡으며
한편, 서일주 원장은 최근 권영찬닷컴 소속의 스타 헤어 수석디자이너로 활동하며, 홈쇼핑에서는 자신의 브랜드를 가지고 헤어 관련 제품을 론칭 하며 매진을 이어가는 ‘2018 헤어 트렌드 대세남’으로 자리를 잡으며, 이 시대 헤어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