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와이스(TWICE)의 미니 5집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왓 이즈 러브?'의 포인트 안무로 짐작되는 '물음표 춤'이 등장해 시선을 붙잡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3일 0시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 트와이스 멤버 나연, 다현, 채영의 반전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는 트와이스 멤버들의 귀여운 홈웨어와 긴장감 가득한 배경음악이 이목을 끌었다면 이날 공개된 2차 영상은 나연, 다현, 채영의 에피소드에 초점이 맞춰져 시선을 붙잡았다.
세 멤버는 소파에 나란히 앉아 리모컨을 뺏고 뺏기는 장난기 가득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특유의 생기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멤버 나연, 다현, 채영이 TV에 시선을 고정하자 화면 속 세 멤버가 비비드한 원피스 차림에 무표정으로 춤을 추
오는 9일 오후 6시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로 컴백하는 트와이스는 타임 테이블부터 트랙리스트, 단체 및 개인 티저 이미지, 가사 이미지 그리고 티저 영상까지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