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와이스가 5월 16일 일본 3번째 싱글 '웨이크 미 업(Wake Me Up)'을 발매하고 현지서 4연속 인기 홈런을 노린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트와이스가 다음달 16일 일본에서 싱글 3집 '웨이크 미 업'을 발표한다"고 16일 밝혔다.
'웨이크 미 업'은 '도전'이라는 키워드로 포기하지 않고 앞을 향해 나아가는 강한 마음을 응원하는 댄스곡이다. 트와이스는 16일 0시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웨이크 미 업' 재킷 이미지를 선보이며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이와 더불어 일본에서 첫 출연한 '와이 모바일' 광고로 현지 광고시장서도 막강한 영향력을 입증한 트와이스는 유명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의 스니커즈 '나이키 에어 맥스' 광고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다. 특히 신곡 '웨이크 미 업'이 CF송으로도 채택되면서 인기를 증명했다.
트와이스는 지난해 6월 일본 데뷔 베스트앨범 '#TWICE', 10월 일본 첫 싱글 'One More Time', 올해 2월 2번째 싱글 'Candy Pop'으로 일본 레코드협회로부터 3연속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Candy Pop'은 41만장을 넘는 출고량을 기록했다. 이같은 인기를 바탕으로 지난 2월 제32회 일본 골드 디스크 대상에서는 신인 아티스트로는 최초로 5관왕을 석권했고 현지 데뷔 불과 8개월여 만에 앨범 출고량 100만장을 돌파, 아시아 원톱 걸그룹으로서의 위상을 다시금 뽐냈다.
트와이스는 3번째 싱글 발매와 더불어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막을 올리는 두번째 투어 ‘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의 일본 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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