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아티스트 효린의 싱글 3연작 프로젝트 ‘SET UP TIME’의 두 번째 이야기가 베일을 벗는다.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효린의 ‘SET UP TIME’ 2nd 싱글 ‘달리(Dally)’의 음원과 퍼포먼스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달리(Dally)’는 대세 프로듀서 그레이(GRAY)와 효린이 공동 프로듀싱한 곡으로, 그레이가 직접 피처링까지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한 단계 더 높였다. 트렌디한 비트 위에 심플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올드신스 악기들의 하모니와 효린의 전매특허 보컬의 조화가 더해져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효린은 지난 2월 첫 선을 보인 1st 싱글 ‘내일할래(To Do List)’를 통해 심플한 어쿠스틱 연주에 목소리 하나로 아름다운 감성을 들려줬다면, 이번 ‘달리(Dally)’에서는 미국에서 열풍이 불고 있는 최신 트렌드의 걸리시 댄스 장르 힐댄스(Heeldance)를 앞세운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효린만의 또 다른 변신을 보여줄 계획이다.
효린의 새 싱글 ‘달리(Dally)’는 발매일이 다가올수록 국내외를 넘어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어 더욱 주목된다. 지난 20일 업로드된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단 3일 만에 무려 100만뷰에
한편 효린은 ‘SET UP TIME’ 두 번째 싱글 ‘달리(Dally)’의 음원 공개 한 시간 전인 이날 오후 5시부터 V LIVE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에게 직접 이번 곡에 대한 소개와 함께 첫 컴백 인사를 전한다.
trdk0114@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