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임수향의 모습이 담긴 ‘로맨스패키지’ 포스터 3종이 공개됐다.
SBS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커플메이킹 호텔 ‘로맨스패키지’가 5월 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제작진이 SNS 계정을 통해 프로그램 공식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아기자기한 그래픽 버전 포스터에는 데이팅 중인 남녀 캐릭터와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전현무가, 사진 버전 포스터에는 ‘로맨스가이드’ 전현무-임수향의 모습이 나란히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커플 메이킹 호텔 ‘로맨스 패키지’는 ‘소개팅보다 짜릿하고 맞선보다 효율적인 3박 4일 간의 주말 연애 패키지’를 콘셉트로, 2030 트렌드로 떠오른 ‘호캉스(호텔+바캉스)’와 ‘연애’를 접목시킨 색다른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에는 각양각색 매력을 지닌 총 10명의 20-30대 청춘 남녀가 출연한다. ‘로맨스 패키지’는 연애할 시간조차 부족한 도시 남녀들을 위해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로맨틱한 연애 패키지 일정을 제공하고, 출연자들은 3박 4일간의 일정이 모두 끝난 뒤 마음에 드는 상대를 최종 선택하게 된다
전현무와 임수향은 패키지 일정 안내부터 게임 진행, 상황 중계와 연애 상담까지 도맡는 ‘로맨스매니저’로 3박 4일 일정을 함께한다. 두 사람은 호텔에 투숙하는 출연자들이 커플로 성사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조력자이자 관찰자로서 2030 남녀들의 심리를 대변할 예정.
한편 ‘로맨스패키지’는 5월 2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trdk0114@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