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유가 남자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2018년 4월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8년 3월 26일부터 2018년 4월 27일까지의 남자 광고모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143만8074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 확산량을 측정했다.
그 결과 공유, 강다니엘, 다니엘헤니, 조정석, 박서준, 박보검, 백종원, 이상민, 유재석, 에릭, 김종국, 정우성, 소지섭, 전현무, 김수현, 송중기, 이병헌, 신동엽, 이정재, 류준열, 김영철, 마동석, 조인성, 조진웅, 이선균, 하정우, 이서진, 황치열, 유해진, 이민호 순으로 나타났다
1위 공유 브랜드는 참여지수 45,207 소통지수 1,258,539 커뮤니티지수 281,67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585,421로 분석되었다. 지난 2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지수 844,296보다 87.78% 상승했다.
2위, 강다니엘 브랜드는 참여지수 466,213 소통지수 898,127 커뮤니티지수 73,750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438,090로 분석되었다. 지난 2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지수 2,408,201보다 40.28 % 하락했다.
3위, 다니엘헤니 브랜드는 참여지수 434,939 소통지수 138,173 커뮤니티지수 29,95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03,067로 분석되었다. 지난 2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지수 100,478보다 500.20% 상승했다.
한국기업평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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