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우리가 만난 기적` 라미란의 현실 공감 넘치는 연기

기사입력 2018-04-30 11:2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배우 라미란이 ‘우리가 만난 기적’에서 현실공감 넘치는 연기와 탁월한 캐릭터 소화로 안방극장을 섭렵하고 있다.
KBS2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조웅)은 대한민국의 평범한 한 가장이 이름과 나이만 같을 뿐 정반대의 삶을 살아온 남자의 인생을 대신 살게 되면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변화시키는 과정을 담은 판타지 휴먼 멜로드라마. 극에서 라미란은 형편은 넉넉하지 않지만 행복한 삶을 사는 따뜻한 인물 ‘조연화’역을 맡았다.
‘우리가 만난 기적’에서 라미란은 생활력 강한 엄마부터 사랑스러운 아내, 그리고 남편을 잃은 슬픔과 가족을 책임져야하는 가장으로서의 암담한 감정까지 다 보여주며 다채로운 연기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켜주었다.
그동안 여러 작품을 통해 어려운 현실을 딛고도 유쾌하게 이겨내는 모습을 많이 보여줬던 라미란이 이번 ‘우리가 만난 기적’에선 그 이면에 존재했던 웃음과 눈물까지 디테일하게 그려내며, 보는 이들의 현실 공감도를 높이고 있는 것.
라미란은

작품과 캐릭터에 개연성을 불어넣음과 동시에 시청자들의 가슴을 어루만지는 현실공감 연기로 지난 ‘응답하라 1988’, ‘막돼먹은 영애씨’,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부암동 복수자들’등 매번 인생캐릭터를 선보이며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라미란 출연의 KBS2 ‘우리가 만난 기적’은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skyb1842@mk.co.kr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