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조용필 50주년 축하 광고, 뉴욕 타임스퀘어에 등장

기사입력 2018-04-30 13:46 l 최종수정 2018-04-30 14:4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가왕 조용필(68)의 데뷔 50주년을 축하하는 대형 광고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 걸렸다.
조용필 팬클럽인 이터널리, 미지의세계, 위대한탄생 등은 연합해 십시일반으로 후원금을 모아 뉴욕 맨해튼 타임스퀘어에 50주년 광고를 게재했다.
이번 광고엔 ‘조 용 필: 더 케이팝 레전드. 셀러브레이팅 더 50주년 애니버서리 오브 데뷔’(Cho Yong Pil: The K-Pop Legend. Celebrating the 50th anniversary of debut!), ‘조용필! 음악은 그의 삶이었고, 그의 음악은 우리의 삶이 되었다. 당신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등의 문구와 함께 기타를 치는 조용필의 모습이 담겼다.
조용필 팬클럽 연합은 “이번 뉴욕 광고 또한 50주년 대장정을 앞둔 조용필에게는 힘찬 출발의 원동력이 되고 대

중들에게는 조용필의 음악인생을 통해 자신의 삶을 다시 한 번 돌아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용필은 5월 12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을 시작으로 19일 대구, 6월 2일 광주, 9일 의정부 등을 돌며 전국투어 ‘땡스 투 유’(Thanks to you)를 연다.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