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인뮤지스 손성아 DJ 다큐와 결혼 사진=스타제국 |
손성아는 8일 나인뮤지스 공식 팬카페에 ‘성아가 마인에게 보내는 편지’라는 제목의 게시물에 자필편지 사진을 올렸다.
손성아는 손편지를 통해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2015년 ‘잠은 안 오고 배는 고프고’ 곡이 마지막 앨범으로 기억되네요. 그 후 음악을 가까이하며 지내던 저에게 DJ란 새로운 길에 되었고, 처음으로 가수가 되어 무대에 올랐던 그 설렘을 다시 한 번 느끼며 첫 DJ 무대를 갖게 됐습니다”라며 근황을 알렸다.
이어 “그 과정에서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DJ다큐로부터 음악정 공유와 DJ로 거듭날 수 있는 조언을 얻으며 서로 좋은 관계로 발전해 사랑을 키워나가 5월 20일 결혼을 합니다”라고 밝혔다.
또 손성아는 “같이 꿈을 꾸고 같이 배울 수 있는 사람을 만나 너무 행복해요. 앞으로 저는 여러분께 받은 사랑 더 좋은 음악 들려드리며 보답하고 더 가까이 다가갈게요. 사랑해요”라고 소감을 덧붙였다.
같은 날 손성아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올 초부터 조용히 준비해 온 탓에 결혼소식을 갑작스럽게 알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 드린다”며 “예식은 양가 가족 및 친지들을 모시고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나인뮤지스 손성아 DJ 다큐와 결혼 사진=나인뮤지스 공식 팬카페 |
이하 손성아 자필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나인뮤지스 손성아입니다.
2015년 '잠은 안 오고 배는 고프고' 곡이 마지막 앨범으로 기억되네요. 그 후 음악을 가까이하며 지내던 저에게 DJ란 새로운 길에 도전하게 되었고 처음으로 가수가 되어 무대에 올랐던 그 설렘을 다시 한번 느끼며 첫 DJ 무대를 갖게 되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지인의 소개로 알
같이 꿈을 꾸고 같이 배울 수 있는 사람을 만나 너무 행복해요. 앞으로 저는 여러분께 받은 사랑 더 좋은 음악 들려드리며 보답하고 더 가까이 다가갈게요. 사랑해요.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