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배두나·손석구, 열애설→초고속 부인…“사실무근”으로 해프닝 일단락(종합)

기사입력 2018-05-23 11:16

배두나 손석구 열애설 부인 사진=MBN스타 DB(배두나), 샛별당엔터테인먼트(손석구)
↑ 배두나 손석구 열애설 부인 사진=MBN스타 DB(배두나), 샛별당엔터테인먼트(손석구)
[MBN스타 김솔지 기자] 배우 배두나와 손석구가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사실무근”이라고 즉각 해명했다.

23일 한 매체는 배두나와 손석구가 지난해부터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넷플릭스 드라마 ‘센스8’ 시즌2에 나란히 출연했고, 자연스레 만남이 잦아지며 연인사이로 발전했다.

그러나 두 사람의 소속사 샛별당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배두나, 손석구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센스8’ 출연으로 친분을 쌓았을 뿐, 연인사이가 아니다”라며 “친한 동료”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특히 두 사람은 개인 SNS에 함께 한 사진을 여러 차례 게재하며 친분을 드러낸 바 있다. 그러나 연인 사이가 아닌 친한 동료일 뿐이라고 밝히며 두 사람의 열애설은 보도 이후 약 20분 만에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

한편 배두나는 드라마 ‘센스8’, ‘비밀의

숲’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 ‘주피터 어센딩’ 등 국내외를 오가며 활동 중이다. 현재 영화 ‘마약왕’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드라마 ‘킹덤’을 촬영 중이다.

손석구는 2014년 영화 ‘미열’로 데뷔, 최근 ‘마더’에 이설악 역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고, 현재 ‘슈츠’에 데이빗 킴 역으로 출연 중이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